하만카돈 (HarmanKardon) 블루투스 헤드셋! LG전자 톤플러스 HBS-910


LG전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블루투스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블루투스 헤드셋의 경우에는 상당히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편의성 높은 별도의 앱도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하만카돈과의 제휴를 통해서 음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LG전자 톤플러스 HBS-910ㅇ르 공식 발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실제 제품은 CES 2016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LG전자 톤플러스 HBS-910은 세 종류의 컬러로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 디자인은 상당히 잘 다듬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HBS-900처럼 자동 줄감기 모듈이 적용되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면 상당히 편리한 편입니다.


LG전자 톤플러스 HBS-910의 이어폰은 어드밴스드 쿼드 레이어 진동판을 적용했다고 하는데 하만카돈의 기술까지 들어갔기 때문에 음질은 수준급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듀얼 마이크가 탑재되어서 통화 감도도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LG전자 톤플러스 HBS-910는 별도의 앱을 통해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데 휴대폰 찾기 기능은 물론이고 음성을 녹음할 수 있는 기능들도 탑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 종 음성 알림 들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금까지 LG전자 톤플러스 HBS-910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디자인이나 성능적인 부분에서 완성형에 가까운 블루투스 헤드셋이라고 판단이 되었고 가격만 적절하게 출시가 된다면 상당한 수준의 인지도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