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기본료 0원인 휴대폰 – 우체국 알뜰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저렴해서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우체국 알뜰폰 기본요금 없이 매월 50분 음성통화를 무료로 쓸 수 있는 파격적인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출시된다고 합니다.게다가 음성과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월 3만9900((부가세 포함 4만3890원) 요금제도 등장하였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알뜰폰의 상품을 다양화해 4일부터 새로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판매한다고 밝혔는데요.기존에는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10개 업체가 각 3종씩 30개 상품을 판매했었지만 4일부터는 온라인 전용상품 30개가 추가되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지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개편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요금제는 기본요금 없이 매월 50분 동안 무료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에넥스텔레콤이 선보인 이 상품은 기본요금이 없기 때문에 매월 50분 정도 통화만 한다면 아예 돈을 낼 필요가 없게 됩니다.


기존에도 기본료 1000원 요금제로 우체국 알뜰폰 가입자를 대거 확보한 에넥스텔레콤이 또다시 파격적인 요금제를 출시하였는데 이제는 기본료 0원이라니 놀랍네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이 외에도 기본요금 6000원에 음성 230분, 문자 100건, 데이터 500M를 주는 상품, 월 3만9900원(부가세 포함 4만3890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상품도 있다고 앞에서 알려드렸는데 이 상품은 데이터 10GB를 모두 사용하면 매일 2GB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저렴해서 많이 사용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단말기때문에 꺼려지시는분들 많을꺼예요.헌데 앞으로 우체국 알뜰폰 단말기 선택 폭도 넓어진다고 합니다.그중에서 우체국 알뜰폰 전용 폴더폰 단말기를 3만원에 판매한다고 하는데요.최근에는 스마트폰 위주다보니 폴더폰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에 우체국 알뜰폰 제휴업체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루나폰도 우체국 알뜰폰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분들은 한번 이번 기회에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가입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이번에 추가되는 우체국 알뜰폰 상품 중 온라인 전용은 인터넷우체국에서 미리 신청하고 우체국창구에 접수하면 됩니다.그리고 우체국 알뜰폰 판매 우체국은 따로 지역별로 확인을 하셔야하는데요.http://www.epost.go.kr/comm/alddl/alddl06k001.jsp 에 들어가셔서 지역 선택하면 우체국 알뜰폰 판매하는 우체국 목록이 나옵니다.이거 방문하시기전에 꼭 확인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