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거주하는 최고급 주상복합은?

연예인도 부러워하는 스타들의 럭셔리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철저히 비밀에 부쳐진 그들의 사생활이 보장된 최고급 럭셔리 하우스 5곳을 여러분께 여러분께 소개드리겠습니다.

1. 배우 김우빈이 선택한 삼성동 브라운스톤 레전드


↑ 브라운스톤 레전드 전경(출처: https://const.isu.co.kr/)

삼성동에 위치한 브라운스톤 레전드는 국내 유명 배우, 그리고 해외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많이 살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웅장한 외관과 화이트 대리석으로 꾸며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곳입니다. 여기에 A/V룸, 독서실, 클럽하우스, 커뮤니티 바, 하늘정원,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 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브라운스톤 레전드 거실 모습(출처: https://const.isu.co.kr/)

지난 2013년 KBS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여주인공 신민아의 남자이자 영화 ‘친구2’와 ‘스물’로 단연 충무로에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브라운스톤 레전드를 구입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곳은 과거 이승기와 이효리도 소유했었고, 현재 JYJ 김재중도 살고 있어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총 1개동, 20층, 54세대로 구성됐으며,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한 층에 사는 세대수가 적어 사생활 보호를 필요로 하는 연예인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2. 호텔급 인테리어 합정 메세나폴리스


↑ 합정 메세나폴리스 전경(출처: 메세나폴리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어 합정동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주거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특급 호텔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호텔 스위트룸에서나 있을법한 명품가구와 가전 등의 편의시설은 물론, CCTV와 내부 침입을 감지하는 가구침입 방지 시스템, 입주민 전용 출입구와 전용 엘리베이터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프라이빗한 라이프를 원하는 유명 연예인을 위한 완벽한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선유도 공원, 한강월드컵 공원, 하늘 공원 등이 가까워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도 언제든 누릴 수 있습니다.

3. 장동건-고소영 부부의 마크힐스 아파트


↑ 청담 마크힐스 전경(출처: http://high-life.co.kr)

부동산 부자로 알려진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지난 5월에 매입해 알려진 마크힐스 아파트는 평당 가격이 1억원이 넘는 아파트로, 전국 최고가로 유명세를 탄 곳입니다. 강남의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지만 한적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전 세대가 115평에 1층에 1세대만 거주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사생활을 철저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청담 마크힐스 세대 내 정원(출처: http://high-life.co.kr)

무엇보다 한강을 바로 마주하고 있어, 아름다운 한강뷰는 물론 밤에는 화려한 시티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데요. 화이트톤의 최고급 대리석과 빌트인 가전가구, 세대 내 형성돼 있는 실내정원 테라스 등 차별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동건-고소영 부부는 흑석동 마크힐스에 거주하다 이번에 청담동 마크힐스로 옮기게 된 것인데요. 흑석동 마크힐스는 현빈, 이민호도 거주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김연아가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4. VVIP를 위한 상지리츠빌 카일룸


↑ 청담 상지리츠빌 카일룸 3차 전경(출처: 상지 리츠빌 카일룸)

상지리츠빌 카일룸도 한 층에 한 가구씩 거주하는 형태인데요. 배우 전지현이 결혼 후 신혼집을 상지리츠빌에 마련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현재 배우 한채영과 최지우, JYJ 김준수가 거주하고 있는데요, 전지현, 비, 가수 보아, 에프엑스 크리스탈과 소녀시대 제시카도 바로 이 상지리츠빌을 거쳐갔다고 합니다.


↑ 청담 상지리츠빌 카일룸 3차 거실(좌), 라운지(우)(출처: 상지 리츠빌 카일룸)


이렇게 수 많은 연에인들이 선호하는 상지리츠빌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영화관과 와인바, 요가 스튜디오, 비즈니스 룸, 그리고 실내골프연습장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굳이 외부에 나가지 않아도 모든 스포츠와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 시설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5. 서울숲을 내 정원처럼 갤러리아 포레


↑ 갤러리아 포레 전경

위에서 국내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럭셔리 하우스들을 소개 드렸는데요, 여기에 ‘갤러리아 포레’가 빠질 수 없겠죠? 여러분께서는 배우 김수현과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곳으로 잘 알고 계실 텐데요 ‘갤러리아 포레’는 서울숲 공원 옆에 자리잡아 내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과 서울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 갤러리아 포레 펜트하우스 실내 모습

그래서 갤러리아 포레는 촬영장소로도 인기가 높은데요. 류시원 주연의 SBS 드라마 ‘스타일’과 MBC 스페셜 등 방송에 나올 때마다 큰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또한 올해 초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가 방영됐을 때 실제 도민준이 살고 있는 집으로 알려져 중국 부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 감성을 전달하는 에코메신저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