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여성이 부르기 쉬운 노래는?

여자가 부르기 쉬운 노래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래방에 갔을 때 마이크를잡고 여자가 정말 부르기 쉬운 노래를 살펴보겠습니다. 여러가지 블로그들의 글과, 개인적으로 들었을 때 좋았던 노래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어떤 남성에게 불러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개개인의 취향이 있듯이 발라드, 댄스, 랩이 나누어질 수 있습니다.

1.쥬얼리 니가 참 좋아


 

조금 오래된 곡이긴 하지만, 아직 들어도 좋게 들리는 곡 중 하나입니다. 여자분들이 노래방에서 부르시면 정말 귀엽고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분위기도 띄어주고, 흥겹게 부르면서 춤도 출 수 있는 음악입니다. 부르기 힘들지도 않고 말그대로 노래를 즐기면서 부르기때문에 쉬운거 같아요.

 

2. 러브홀릭 인형의 꿈


모르시는분보다 아시는분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때 한번씩 불러주면 다들 집중 시킬 수 있는 발라드곡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했습니다하지만 원곡인 러브홀릭 이 부른 노래는 여자가 부르기 쉬운 노래로 낮고, 음정도 괜찮은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3. 태연 만약에


여성분들가 노래방을 가면 꼬박 꼬박 나오는 노래중에 하나이지만 ,들어도 들어도 안질리는거 같네요. 조금 키가 높아서 가수랑 똑같이 부르기는 힘들지만, 남심을 저격할 수 있는 노래중 하나입니다.여자분들에게 꼭 해주고 싶었던 말은,어떠한 노래를 부르던지 자신있게 불러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어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디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