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마리텔 김성주와 함께 출연, 투덜이 콤비 대박 기대

안정환 마리텔 김성주와 함께 출연, 투덜이 콤비 대박 기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대대적인 물갈이를 예고했다. 물론 물갈이라는 표현이 다시 과할지 모른다. 편성에 따라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고 새로운 인물들을 투입해 온 방식이 마리텔이니 말이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 소식을 알린 안정환와 김성주 콤비, 오세득, 최현석 셰프, 제이핑크, 댄서 조진수 등이다. 기존 멤버로는 김구라, 정샘물은 그래로 출연한다.


 

동시간대에 여러 팀이 생방송으로 하다 보니 전부 시청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마리텔 본방송으로 보면 시간적 한계로 인해 편집본이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는다. 그러나 지금까지 시험적인 방송이라는 생가에서 마리텔은 괜찮은 프로그램인 것은 맞다. 암튼 각계각층 새로운 직업, 다양한 사람들을 보여 줄 수 있어 나름 괜찮은 방송임에는 틀림없다. 암튼 이번에 새롭게 합류하는 사람들 중에 김성주 안정환 팀이다. 투덜투덜 하면서 다하는 안정환, 그걸 잘 받아치는 김성주 개그 콤비가 따로 없다. 축구 중계에 관한 이야기를 할지 육아 이야기를 다룰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의외의 주제를 가지고 마리텔 생방송에 도전할지도 모르겠다.


 


암튼 지금까지 두 사람이 보여준 콤비 모습을 보면 이번 마리텔도 성공적인 웃음 사냥꾼이 되지 않을까 싶다.

 


기미작가와 모르모토 PD의 활약으로 더욱 재미있어지는 마리텔 생방송으로 볼지 본방으로 볼지 고민되는 즐거운 고민을 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