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정리.

벌써 2015년이 끝나가면서 겨울이 왔네요. 하지만 작년만큼은 춥지는 않다고 생각이드는건 저 뿐만 아니라, 여러사람들이 느끼시는거 같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아웃도어들이 날씨 때문인지 구매량이 많이 줄었다고 하며, 다른 브랜드들도 생겨나고 있어서 기존에 있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힘들다고 들은거 같아요. 하지만 따뜻한 만큼 이쁘기도 하죠 훈이가 알고있는대 브랜드를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이 아웃도어 정확한 명칭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입니다. 공유씨가 모델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핏이 너무이쁘게 살아있습니다.

20~30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이쁜 옷들이 많이 있고, 구매하려고 기다리는 옷들도 있습니다.

요즘들어서 매장도 많이 보이고, 입고다니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파

이번 아웃도어 메이커 네파는 전지현씨가 모델로 하면서 20~30대의 여성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학생들이나 iKON의 연예인들이 옷을 이쁘게 입고나와 저희나라에서 자리잡으면서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밀레

 

밀레 라는 브랜드는 이종석씨가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옷의 기능이 따듯하며 옷이 단단하게 느껴질 수 가 있습니다.

그만큼 효율적인 옷이지만 옷을 입었을때 연예인 만큼 이쁜 핏이 나오기 힘든 점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연령대가 다양하게 입고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코오롱 스포츠

 

어느 순간부터길거리에 입고다니시는 분들을 자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원래 부터 한국회사기 있었으며, 여러가지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습니다.

또한 보는 사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K2

 

다들 아시듯이 등산화로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티비에서 현빈씨가 모델로 활동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한번쯤은 보셧을겁니다.

최근에 들어오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여러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으며, 패딩도 40~50대 분들이 많이 찾아 입으시더라고요.


 

노스페이스

 

정말 청소년들에게 이슈를 끌었던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유명 브랜드라고 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별명들과 함께 연령대도 각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가격으로 청소년들이 사기에는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일찐놀이의 필수라고 하는군요. 풍자하는 여러가지 만화들도 여러개를 본 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