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Creative Woof 3’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주식 회사는 28일(우리 시간), 4-WAY의 음악 재생을 지원하는 Bluetooth 스피커 “Creative Woof 3” 시리즈를 발표했다.
Creative Woof 3는 일반적인 Bluetooth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재생과 본체의 3.5mmAUX 입력 단자를 통해 오디오 플레이어와 연결하는 아날로그 재생 뿐만 아니라 뒷면의 microUSB 포트를 이용하여 PC와 연결하여 USB 스피커로서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체에 microSD 카드 슬롯도 탑재되어 있으며, microSD 또는 microSDHC(※최대 32GB) 카드에 저장된 MP3, WMA, WAV, FLAC, APE 형식의 음악 파일을 스피커 바디에서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다.


또한 본체의 전원을 끈 상태에서 PC와 USB 연결하여 microSD 카드 리더/라이터로도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 외에도 기존 시리즈 대비 약 12% 대형화 된 신형 45mm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여 더욱 강력한 음악 재생 능력을 획득. 최대 6시간 연속 음악 재생을 실현하는 소형 경량으로 메탈릭 한 바디에 사계절을 표현 한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본체 전면부에는 통화용 스피커가 구비되어 있으며, Bluetooth 연결 한 스마트폰 등으로 핸즈프리 통화를 가능하게 하는 스피커폰 기능도 구현되어 있다.


그리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되는 크리에이티브 스토어의 판매 가격은 5980엔(5만 8천원)이며, 이번 달 말에서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공식 사이트 :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