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옹 정체? 클릭비 오종혁 치명적인 손가락 움직임 대박

복면가왕 고독한 사나이 레옹 정체? 클릭비 오종혁 치명적인 손가락 움직임 대박

 

지난주 복면가왕 2명 도전자 1명으로 꾸며진 무대가 아직 여운이 가시지 않았는데 또 다시 한주가 돌아왔다. 어김없이 17대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예측)을 꺾기 위해 고군분투 도전을 했다.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두 번 째 무대를 꾸며진 복면가왕 절대권력 김사또와 복면가왕 고독한사나이 레옹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졌다. 1라운드에서 복면가왕 김사또는 패하면서 정체가 배우 김형범(나이 40)으로 공개됐다.

 

아직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복면가왕 레옹를 예측해 보도록 하려고 한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목소리는 좀 다르지만 어딘가 모르게 익숙함을 느꼈을 것 같다.

 


 

정답부터 말하고 하나하나 왜 그런지 살펴보도록 하자. 복면가왕 레옹 클릭비 오종혁(나이 32)으로 추측된다.

 

.

 

1라운드라 정체를 숨기기 위해 목소리 변형을 준 것 같다. 그러나 그외 다른 것들은 클릭비 오정혁이 바로 복면가왕 레옹이라고 가리치고 있다.

 

첫 번째는 마이크 잡는 손모양과 그리고 치명적인 손 박자 즉 마이크 잡은 손가락이 사정없이 움직이는 것이다. 아마도 오종혁만 할 수 있는 동작처럼 사정없이 아주 빠르게 움직이다.

 

복면가왕 예측을 위해 오종혁이 노래하는 모습을 찾아보았는데 깜짝 놀랐다. 이런 버릇이 있구나 싶을 정도로 신속정확하게 손가락을 사정없이 움직였다.

 

두 번 째는 마이크 잡지 않은 반대 편 왼손 모양이다. 오종혁은 노래를 부를 때 오른손을 반 오므린 상태에서 가슴까지 끌어 올려 놓고 부른다.

 


 

복면가왕 레옹 오종혁 예측 결정적 증거들

 


 

손가락 박자 맞추는 것과 왼손 위치는 오종혁 트레이드 마크다.

 


 

복면가왕 레옹 vs 복면가왕 김사또 김형범 1라운드 대결

 


 

복면가왕 제작진이 마이크 잡은 손은 바꾸지 못해도 왼손은 좀 숨기려고 화분하나를 그에게 던져 준 것 같다.

 


 

복면가왕 레옹 오종혁 – 재결합 클릭비 멤버들이랑 사진 한컷

 


 

복면가왕 레옹이 들고 있는 화분을 제거하면 딱 오종혁이 노랠 부를 때 자세다.

 

도저히 정체를 예측하기 어려운 출연자들도 있지만 예상외로 너무 개성 있어 쉽게 들통나는 경우도 있다. 물론 복면가왕 레옹이 꼭 클릭비 오종혁이라고 단정 지을 수 없다. 가면을 벗기 전까지는 확신 할 수 없다.

 

다만 여러 정황 증거들을 봤을 때 오종혁처럼 보인다.( 이미지 = MBC복면가왕, IHG, 오종혁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