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원빈 득남, 속도위반 비난 너무했다

비주얼 끝장 커플 원빈과 이나영이 최근 강남 한 병원에서 아들을 낳아 축복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월 30일에 결혼했는데 결혼 7개월도 안되어 득남을 했다. 사실 결혼 전에 속칭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임신설도 돌았다고 하는데 우와.. 7개월만에 득남인거 보면 그 정보지가 맞는걸로 판명됐다.

어떻게 그리 잘 맟추는지.. 당시 “전혀 사실 아니다”라고 극구 부인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결혼도 사실이었고 지금 와서 보니 임신여부도 사실이었다 대박이다. 이래서 사람들이 찌라시에 열을 올리나 보다.

그러고 보니 이나영도 79년생으로 37살이네.. 노산축에 끼어 많이 걱정했을 텐데 건강하게 아들을 낳아 참 다행이다. 국보급 미모라 앞으로도 좋은 모습보여줬으면 좋겠다.


그래서일까.. 이나영-원빈 측 관계자는 “정확한 출산 시기를 밝히기는 힘들다”라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나영 원빈은 정선 결혼도 화제를 모았었늗네 그 때 자녀계획에 대해 되도록 빨리 2세를 기다린다고 해서 인상적이긴 했었다. 암튼 속도위반이 잘못된것도 절대 아니고 다만.. 당시 부인했기에 그 부분이 좀 신기하긴 하다.


원빈 이나영 졸업사진에서 2세 외모 추측ㅎ 커뮤니티에 도는 원빈 이나영 졸업사진을 보면 정말 어린데도 비주얼이 상당하다 .

초등학교 졸업사진도 미모가 상당하다. 아들도 저렇게 잘 생겼으리라 생각된다. 대박. 또한 예전에 한밤의 TV연예에서 가상 2세 사진도 공개했었는데 축복받은 유전자 답게 우월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우라도 대박이었다.


아들 외모 비주얼 끝장판 예약! 암튼 워낙 두 분 외모가 출중하기에 아들 외모는 조각미남은 따논 당상이고 정말 축복의 아들임이 틀림 없다. 아들 최소한 인간계 지배 비주얼 끝장판일듯 ㅋㅋ 태어나고 보니 아빠가 원빈 엄마가 이나영..완전 대박 금수저도 아니고 다이아 수저일듯 ..

근데 이나영 미모가 엄청 좋아서 꼭 딸도 낳았으면 좋겠다. 완전 비주얼도 좋은 가정이라 넘넘 행복하고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따라할 듯 한 가정이 될 듯 싶다.


모두가 축복 축하 워낙 비주얼 좋은 부부가 행복해 보이는 부부라 네티즌들도 축복하고 있다.

너무 잘됐다. “다산하셔서 제가 낮춰놓은 우리나라 평균 외모 좀 올려주세요..” “나중에 딸도 낳으세요 아들,딸 둘다 예쁘고 잘생겼을듯” “근대 왜 결혼도 애낳는것도 다 비밀로해” 다들 축복하는데 일부에선 속도위반 운운하며 다소 비판적인 어조도 있어 좀 안타깝긴 하다. 너무도 행복하고 축복해야할 새생명 탄생에 속도위반이면 어떻고 뭐가 어때서…말이다. 축복만 해줬으면 좋겠다. 일부 안좋게 보이는 시각도 있긴해서 안타깝긴 하다.


속도 위반에 이러쿵 저러쿵 하는 일부 네티즌들.. 산모와 아들 모두 건강하다고 하니 다행이고 자연분만 여부는 사생활 영역이라 밝히지 않았다고 한다. 신비주의를 계속 이어갈 듯 하니 존중해줘야 할 듯 싶다. 암튼 넘 축하드리고 앞으로 꼭 딸도 낳아주셨으면 좋겠다. 넘넘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대박~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