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6 터치라인에 대한 감독

FM2016 터치라인에 대한 감독 

 

이번시간엔 FM2016 터치라인에 대한 감독 관련 포스팅을 간략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터치라인에 대한 감독이 어떤 뜻일까요?

  

우선 감독 프로필과 터치라인에서의 보이는 모습을 만들라고 하네요!

 

위의 사진과 같이, 감독 프로필 만들 때 감독에게 셔츠를 입힐 수도 있고요,

 

감독에게 오버코트를 입힐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른 옷도 한번 입혀보도록 할까요?

 

이런 스타일의 옷도 입힐 수 있네요 ㅎㅎ 감독님 이미지가 참 귀엽네요!

 

그 뿐만 아니라, 옷의 색깔도 변경시킬 수 있어요! 참 신기하죠?

이번에 패션감각좀 있으 신분들은 좋으시겠어요! 자신의 보이는 이미지를 멋지게 표현하실 수 있으시니까요!​

 

거기다 키까지 변경할 수 있네요! 저는 키가 작은편인 관계로, FM2016이 나온다면 제 감독 이미지는 키를 제일 크게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작은 소망이 게임에서나마 이루어지는것 같아 작게나마 즐겁네요! 그리고 옆에 몸무게까지 변경시켜 감독의 덩치도 또한 결정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중요한건, 우리는 의느님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적어도 저희가 의느님이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물론, FM 안에서라는 한정적인 공간에서만이긴 하지만요.

위의 그림과 같이, 감독의 얼굴을 뜯어 고칠 수 있습니다. 평소 자신이 원하는 얼굴을 이번기회에 만들어보아요!​ 

 

이렇게 FM2016게임중에 감독들의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때, 자신의 패션스타일을 뽐낼 수 있나봐요!

 

그리고 우리팀의 선수가 무리한 드리블을 하다가 위의 사진과 같이 상대 수비에게 볼을 뺏겼다 싶으면,


위의 사진과 같이 감독이 그 선수에게 걸어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그 무리한 드리블로 볼을 뺏긴 선수에겐 악몽같은 시간이 될 것 같군요!

이렇게 터치라인에 대한 감독 편을 간략히 포스팅하였는데요. 이번 시리즈에서는 소소한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줄려고 노력한 모습이 어느정도 보이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