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 가고싶은 사람? NASA에서 우주비행사 모집중

NASA에서 우주비행사 모집중!!
미 항공 우주국(NASA)가 화성 탐사를 포함한 새로운 임무를 위해 우주 비행사를 모집하고 있다.

– 화성 탐사 우주선 오리온에 탑승 가능?
현재 모집중인 우주 비행사는 NASA의 화성 탐사 우주선 오리온을 비롯한 민간 기업이 개발중인 새로운 상업용 우주선 등 4가지 중 하나의 미국 우주선에 탑승 할 수 있다. 순로롭게 진행되어 채택되면, 우선은 우주 비행사로 훈련이 있을 예정. 일반적으로 우주 비행사가 되기 위한 교육은 약 2~3년 걸린다고 한다.

– 우선 ISS 임무 수행 예정
교육 종료 후 바로 국제 우주정거장(ISS)에서 선외 활동(EVA)과 원격 조종 장치 시스템에 의한 로봇 조작 및 연구의 실험을 실시 할 예정이다. 물론 항공기 승무원 회원으로 비행 계획이나 통신을 포함 한 우주선의 비행 조작 및 유지 보수 등을 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다고 한다. 참고로 ISS는 일반적으로 3~6개월 동안 임무를 맡을 예정이라는 것. ISS에서의 임무를 통해 장기간에 걸친 우주 호나경에 적응이나 복잡한 기기 조작을 익힌 후, 화성 탐사 우주선 오리온에 탑승 할 수 있게 된다는 것.


– 구인 정보는 다음과 같다
지구상에서 근무지는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 우주에서의 근무지가 될 화성은 현재 다음과 같은 풍경이 될 예정이라는….ㅠ.ㅠ

급여는 연봉제로 6만 6,000 달러(약 8천만원)에서 14만 4,566 달러(약 1억 7천5백만원) 범위에서 지급. 지원 자격으로는 공학, 생물학, 물리학, 컴퓨터 과학 또는 수학 등 과학 분야에서 학사 학위 이상이라는 것. 더욱이 미국 시민권(US Citizens)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조건이다. 모집 기간은 2015년 12월 14일(월)부터 2016년 2월 18일(목)까지이며, 온라인 응모는 이쪽에서….

화성 탐사 우주선 오리온에 탑승하는 우주 비행사가 되고 싶은 사람은 과감히 응모 해 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