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복면가왕 찾아보니 ‘심쿵 비키니녀’ 대박

복면가왕을 보는데 몸매 좋은 김정민이 안보이고 레이양? 이 은지원과 새로 합류해 눈에 띄었다. 사실 김정민은 마리텔에도 나오고 몸매도 좋고 입담도 좋아 왜 안나왔나 싶었다. 김새롬도 있긴 하지만 김정민이 무슨일 있나 싶었다. 레이양은 이름도 좀 특이하고 김구라가 간곡히 소개하기도 해서 누군지 궁금했다.

 
 

 


◆ 레이양은 누구?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스포츠모델 톨 부문 1위 로 어우 유명한 사람이었다. 보통 머슬마니아 하면 유승옥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레이양도 유명해나 보다. 또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트레이너로 활동했다고 하니 대단하긴 했다. 거기다 유인나 박시연 등을 가르친 요가 선생님으로도 이미 많이 유명한 모양이다.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2관왕 했다고 복면가왕에서 소개했다 몸매가 ㄷㄷ)


(복면가왕에서는 큰 키가 돋보이지는 않았다)
◆ 심쿵 비키니녀 였다

레이양은 87년생으로 키도 커 172cm라고 한다. 우월하긴 우월하다. 2015년 LG유플러스 U+ LTE ME 심쿵클럽 그 강렬했던 CF 주인공이었다. 심쿵 비키니녀가 바로 레이양이었다. 아.. 복면가왕 나올 만했다.

오늘 복면가왕에서는 김정민 만큼의 입담을 보여주진 못했고 주어진 대본 정도만 스트레칭 관련해서 아로미에게 묻고 크게 부각되지는 않아 비쥬얼 적인 외모로 앉아있는 듯 했다. 복면가왕 보던 시청자들도 “김정민도 몸매 좋은데..”라며 아쉬움을 보이기도 했고 “우와 요새는 머슬녀가 대세”라고 하며 몸매 좋음을 강조했다. 패널들도 “우월..”하며 말을 흐리며 우월한 모습에 반하기도 했다.

(심쿵녀 CF. 이걸 보니 이제 누군지 알겠다.. 이 사람이었구나..)

레이양은 몸매 비결로 등산을 강추했는데 지방은 등산을 해주면 쉽게 연소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보니까 비타민에서도 나와 신들림 막춤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살짝 보였는데 몸매도 되고 예능도 되고 심쿵 비키니녀로 물밑에서 화제를 모았기에 김정민을 밀어내고 복면가왕에 나오지 않았나 싶다.

비타민에도 나와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다 (사진=비타민)
이번 복면가왕에서는 파라오는 야구 선수 같았고 복면가왕 미스코리아는 제시 같았다. 제시가 나오자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백작부인도 흥이 돋는 안정적 실력을 보여 막상막하였다.


(레이양 인스타그램에 가보니 화려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었다)

역시 우월하다
◆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나오자 레이양 활기

복면가왕 미스코리아가 나오자 레이양은 물만난 듯 미스코리아 발걸음도 보여줬고 복면가왕 제작진이 미스코리아 출연에 맞춰 레이양을 준비한 게 아닌가 싶었다. 그 정도로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나왔을 때 레이양이 말도 많이 하고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스코리아는 백작부인에게 졌다;; 제시…ㅠ


암튼 오늘 처음 모습을 보인 심쿵 비키니녀 레이양의 입담도 좀 기대해봐야겠다 김정민 처럼 입담을 선보여 마리텔에도 나가서 좀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레이양 인스타그램도 방문해보니 몸매가 좋다 보니 우월한 사진을 많이 올려 놨고 복면가왕 출연이 기쁜지 복면가왕 사진도 올려놓고 신봉선과 찍은 사진도 올려 놓아 인상적이었다. 복면가왕의 파라와 미스코리아 백작부인도 인상적이었지만 워낙 우월한 몸매의 레이양이기에 레이양에게도 눈이 많이 갔다. 앞으로 레이양 활약을 기대해 본다. 레이양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