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산이 미친개 , 피에스타 예지 산이와 미친개 호흡 기대되는 예지 산이 미친개

 
 

예지 산이 미친개 , 피에스타 예지 산이와 미친개 호흡 (기대되는 예지 산이 미친개)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래퍼 산이와의 재회를 예고했습니다.

 12월8일 예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머 오빠, 산이 오빠와 같이 완성한 ‘미친개’가 11일 공개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산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예지는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산이의 어깨에 기댄 채 블랙 포인트의 강렬한 메이크업과 반전되는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신곡 ‘미친개’를 통해 보여줄 완벽 호흡을 기대케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예지 첫 솔로곡 ‘미친개’ 작업을 통해 다시 한 번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신곡 ‘미친개’는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예지를 래퍼로서 각인시킨 곡으로, 당시 산이는 예지의 ‘미친개’ 무대에 극찬한 바 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2’의 인연으로 의기투합한 두 사람이 뭉쳐 새롭게 편곡을 마친 새 싱글 ‘미친개’는 이달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한편 예지는 이번 ‘미친개’ 선공개를 포함 내년 1월 발매할 솔로 프로젝트 앨범까지 산이 소속사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의 프로듀싱 속 전격 솔로 활동에 나설 계획입니다.

 에지 산이 기대되네요.

 예지 , 산이 , 미친개 , 예지 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