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라이 비밀 결혼, 아내 임신 3개월 충격고백 비난보다 용기에 응원

유키스 일라이 결혼 발표 비밀결혼 고백, 아내 임신 3개월 충격고백 비난보다 용기에 박수 유키스 멤버 일라이가 지난해 6월 비밀결혼을 했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백했다. 또한 지금 아내는 임신 3개월이라고 덧붙였다. 일라이(나이 25)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마도 내 손에 반지를 보고 내가 여자친구가 있을 것이라는 알았을 것이다. 우리는 함께 한지 5년지 지났으며 우리는 서로 매우 사랑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리는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으며, 현재 내 아내는 임신 3개월째다”라며 다소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유키느는 “나는 내년에 아이 아빠가 된다. 아직 우리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지만 곧 할 예정이다. 여러분들이 놀라 수 있지만 다들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배신감을 느낀다며 사과드리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라며 결혼반지로 보이는 반지를 끼고 두 손 맞잡은 손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얼마나 전 유키스 멤버 동호가 깜짝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 현재 유키스 멤버 일라이가 결혼 소식을 넘어 아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다소 놀랐다. 아이돌이라는 신분에서 이렇게 솔직하게 고백하기 힘든데 어려운 소식을 알린 것 같다. 아내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해 떳떳한 아빠, 남편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한 것 같다. 한참 아이돌로 활동할 시기에 이렇게 솔직하게 결혼과 임신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공개하는 것 자체가 대단하고 한편으로는 박수를 쳐주고 싶다.

 


 

유키스 일라이 결혼 발표 – 이미 유부남

 


 

아빠와 남편으로써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에서 그리고 아껴준 팬들을 위해서 극단적이지만 자신의 SNS에 올린 것이 아닌가 싶다.

 


 

유키스 일라이 아내 임신 3개월 비밀결혼 고백 – 결혼 발표 일라이

 


 

이를 두고 배신이네 어쩌나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가질 수 있지만 일반 대중들은 응원과 박수를 보낼 것 같다.

 


 

일라이 결혼 발표 내년 아이 아빠 된다.

 


 

당장 쉬쉬하고 감춘다고 해서 영원히 숨길 수도 없고 나중에 우연찮게 공개가 된다면 팬들은 그 충격이 더 했을 것 같다.

 


현재 삭제된
유키스 일라이 비밀 결혼
발표 인스타그램 글 원문

 

아이돌이라고 해서 결혼을 늦게 하고 연인이 있는 것을 숨겨야 하는 것도 이제는 아닌 것 같다.

팬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애정 표현도 예전과 많이 달라져서 그룹에 큰 피해는 없을 것 같다. 한편, 유키스는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7인조 남성 아이돌이다. 2008년 미니 1집 앨범 ‘New Generation’으르 데뷔했다. 현재 가계에 따르면 일라이 여자친구, 아내는 10살 연상 전직 카레이싱 모델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연인으로 지냈다고 한다. 어려운 결단과 고백을 한 유키스 일라이에게 박수를 보내다.(사진 = 유키스 일라이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